피에스타가 해요TV의 ‘피에스타의 사생활’에서 매력을 발산한다.
2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해요TV ‘피에스타의 사생활’에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가 출연한다.
해요TV의 ‘아이돌의 사생활’은 블락비부터 보이프렌드, B1A4까지 남자 아이돌의 사생활 토크와 거침없는 팬과의 소통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피에스타는 여자 아이돌로는 처음으로 사생활 시리즈를 진행하는 것.
이날 첫 방송되는 피에스타의 사생활에서는 걸그룹만의 비법 가득한 파우치 공개와 디저트 사수를 위한 게임 등을 통해 타 예능에서 보지 못했던 멤버 각각의 매력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특히 “직전 회차인 B1A4의 사생활 마지막 회가 중국에서만 90분 방송 중 총 시청자 110만 명을 넘기는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차오루가 함께 하는 피에스타의 출연으로 또 어떤 놀라운 기록을 세우게 될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에스타의 사생활’은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 掃?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채팅을 통해 누구나 생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중국에서는 한류 모바일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과 방송 플랫폼 ME(엠이) 앱을 동시 생중계 되며, MBC 유튜브 K-POP 채널에서도 함께 시청할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