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스타벅스, '문경 오미자 피지오' 두 달 만에 50만잔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jpg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여름 한정 음료로 지난 4월 출시한 ‘문경 오미자 피지오’가 두 달 만에 50만잔 판매됐다고 20일 발표했다.

문경 오미자 피지오는 경북 문경 특산물인 오미자를 원료로 건조한 사과 칩을 넣고, 수제 스파클링 음료를 첨가해 만든 여름 한정 메뉴다.

매장별로 재료가 다 떨어져 고객이 발걸음을 돌리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문경 오미자 피지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이에 한정 메뉴로는 처음으로 판매 기간을 연장키로 하고, 문경 오미자밸리 영농조합으로부터 음료 원료로 사용되는 오미자청을 추가로 사들였다고 전했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는 “국산 재료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중요한 요소”라며 “전국 지역 농가 및 협동조합과의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로컬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