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오는 18일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용기가 둥글고 퍼프가 상단에 있는 기존 쿠션 제품들과 차별화에 나섰다. 용기 디자인을 곡선과 직선이 결합된 형태로 바꿔 보다 편하게 손에 쥐고 화장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쿠션 퍼프를 용기 하단으로 넣어 습기로 인해 거울이 얼룩지거나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했고, 용기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끈 바 있다.
리뉴얼 제품은 정제수 대신 연꽃 에센스를 사용했고 특허 받은 미백 성분 뉴로라이트와 각종 허브 성분을 담았다고 전했다.
비디비치는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용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쿠션 1개 구매 시마다 도장을 찍어주는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도장 5개를 완성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리필용 제품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