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의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인기제품 ‘알로에 99% 수딩젤’을 재출시했다. 내용물 제형이 흐르기 쉽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제품 용기에 ‘스마트캡’을 달았다. 뚜껑을 닫지 않고 제품을 세워 둬도 내용물이 흘러 내리지 않는다. 원하는 만큼 양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로고와 디자인도 전보다 깔끔하게 바꿨다. 보습력은 더 강해졌다. 건조함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시험을 완료해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를 통과했다. 가격은 5900원.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