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아침식사 시장을 잡아라…농심, 콩나물 뚝배기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농심_콩나물_뚝배기_(1).jpg
농심이 쌀국수 용기면인 ‘콩나물 뚝배기’를 출시한다. 농심은 신제품으로 상대적으로 라면을 먹는 비율이 낮은 아침식사 시장을 본격 공략할 계획이다.
농심_콩나물_뚝배기_(2).jpg
콩나물 뚝배기는 콩나물과 북어, 무로 맛을 낸 시원한 국물에 쌀로 만든 면을 넣은 제품이다. 가정이나 식당에서 큰 솥에 오랜 시간 푹 고아 육수를 우려내듯 콩나물과 북어, 무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각종 재료를 오랜 시간 끓여 콩나물 뚝배기의 국물을 만들어 스프에 담았다. 또 부담없이 소화되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를 위해 쌀 80% 함유한 쌀국수를 사용했다. 밥과 국에 비해 준비하는 시간이 훨씬 짧지만, 이에 못지 않은 영양과 포만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농심측 설명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아침식사 시장규모는 2009년 7000억원대에서 현재는 약 1조 원대로 매년 평균 11%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아침에 라면을 먹는 비율은 1.2%에 불과해 아침 대용식 시장을 공략하면 정체된 라면시장 규모를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