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는 3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리우올림픽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행사에서 한국P&G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실시간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오천만 응원의 벽'을 소개하고, 관련 홍보대사인 펜싱 국가대표 구본길 선수와 연예인 정진운과의 시범 펜싱 경기를 진행했다.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은 리우올림픽을 위해 4년간 훈련에 매진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가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가 태릉선수촌과 진천선수촌에 있는 '오천만 응원의 벽' 대형 화면에 실시간으로 노출된다.
참여 방법은 한국P&G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거나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와 함께 메시지를 올리면 된다.
김주연 한국P&G 사장은 "온 국민의 응원이 모여 선수들에게 힘을 북돋워주고, 올림픽에서도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