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이 블링블링한 금발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최근 배우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겨울”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돋보이는 16종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영은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과 패션을 통해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양갈래로 묶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긴 생머리와 진한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어떤 스타일링도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해냈다.
특히 서구적인 이목구비가 금발과 어우러져 인형 같은 미모를 과시한다.
또한 “#한겨울”이라는 짧은 문구에서 드라마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 ‘한겨울’은 현재 이세영이 출연 중인 OCN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의 캐릭터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이세영의 새로운 연기를 볼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이다.
더불어 이세영은 올 하반기 공개될 예정인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 마지막 촬영을 종료한 상태로, 또 한 번의 연기 ?탔?예고하고 있다. ‘뱀파이어 탐정’에서 금발의 시크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보여줬다면, ‘하와유브레드’에서는 금발의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세영의 블링블링한 금발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뱀파이어 탐정’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