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가 시즌 3호 홈런을 날렸다.
5일 (한국시간) 이대호(시애틀 매리너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O.co.콜리세움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경기에서 시즌 3호 홈런을 기록했다.
스캇 서비스 시애틀 매리너스 감독은 “팀 전체가 거둔 엄청난 승리다. 선수들은 경기 내내 믿음을 가졌다. 공격에서 결정적인 안타들이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기록을 기반으로 경기를 해야 하지만, 오늘은 느낌이 있었다. 아직 초반이었고, 이대호에게 기회를 주자고 생각했다”며 이대호를 교체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말했다.
또 “결정적인 홈런으로 모멘텀을 만들었고, 액스포드를 상대로는 치기 좋은 공을 놓치지 않았다. 정말 흥분됐다. 오늘 그는 팀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고 전했다.
서비스 감독은 “이대호는 경험이 많은 선수다. 계속해서 이런 모습을 보여왔다. 대단한 타점 생산 능력을 가졌다. 우리와 함께하는 것이 그에게 대단한 일이고, 팀에게 큰 이익이 된다는 것이 오늘같은 경기를 통해 드러났다”고 덧붙였다.
신현정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