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中企제품 선정, 검색광고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
30일까지 HIT500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가능
중소기업진흥공단 부산지역본부(본부장 박정환)는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HIT500 사업의 제2차 신규 참여기업을 30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창업 3년 미만 또는 신제품 출시 2년 이내의 생활 소비재 완제품을 보유한 제조기업. 이번 2차 모집에서는 100여개의 우수한 중기제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2010년부터 시작된 HIT500 사업은 시장에 새롭게 출시되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 유망제품을 발굴해 △온라인 상품 홍보페이지 제작 △소비자의 제품 체험과 모니터링 △키워드 검색광고지원△전자랜드 내 ‘HIT500상생매장’ 입점 등 온·오프라인 홍보 및 직접 판로·수출지원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오프라인 판매처 확보가 어려웠던 중소기업들은 전자랜드 내 ‘HIT500상생매장’에 입점함으로써 고정적인 판매처를 확보해 온라인 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를 폭 넓게 만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HIT500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30일까지 HIT500홈페이지 (www.hit500.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55-751-9758) 또는 중진공 부산지역본부(051-740-4131)로 하면된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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