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다음달 1일 창립 18주년을 앞두고 오는 31일부터 4월27일까지 창립 기념 행사인 '콕!콕!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기간 롯데마트 상품기획자(MD)들이 최소 6개월 전부터 사전 준비한 제철 신선식품, 주요 생활 필수품 및 최신 유행을 반영한 실속 상품 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탄으로는 롯데마트가 선정한 알래스카 킹크랩, 모로코 왕갈치 등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다음달 27일까지 다양한 창립 기념 상품을 제안할 방침이다.
롯데마트는 알래스카 킹크랩을 항공 직송으로 선보인다. 멤버십인 엘포인트 회원은 100g 당 55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낚시로 잡은 900g 내외 크기의 '모로코 왕갈치(해동)'는 한 마리당 1만25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제주 삼다수, 하겐다즈 파인트 등의 제품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창립 행사를 앞두고 매장에서 행사 쿠폰북 70만부를 사전 증정하고 있다.
김종인 롯데마트 대표이사는 "연중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기인 만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