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따뜻한 봄을 맞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이벤트인 '유대위가 신은 그 신발'을 진행한다.29일 위메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극중 인물인 유대위(송중기)가 착용한 골든구스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유대위가 신은 그 신발' 이벤트는 4월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되며,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응모는 1일 최대 2회 가능하다. 기본 1회에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응모 기회가 1회 더 주어진다.
이번 '유대위가 신은 그 신발' 이벤트 당첨자 135명에게는 골든구스 신발(30켤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영화예매권(20매) 등을 증정한다. 당첨 상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찬우 위메프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인기 있고 고객분들이 원하는 상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