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대표 허태수)이 25일 오후 3시20분 도네이션 방송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통해 사회적기업 선재전통식품의 '자연선 장아찌 세트'를 판매한다.
24일 GS샵에 따르면 선재전통식품은 전라남도 소재의 사회적기업으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돌보고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발생되는 이익의 약 66%를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이곳의 '자연선 장아찌'는 청정지역인 전남 화순 지역의 농산물로 만들었으며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 남도 음식 명인 천수봉의 레시피가 그대로 담겼다.
고추장 매실 장아찌 3종, 돼지감자 장아찌 1종, 김 장아찌 1종, 청국장 1종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9900원이다. 자동주문전화(ARS)로 주문 시 1000원이 할인된다. 판매수익은 고령자 등의 취업 취약계층 고용을 위해 사용된다.
김광연 GS샵 미디어홍보 부문 상무는 "이번에 판매하는 '자연선 장아찌 세트'는 전남창조혁신센터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소개하게 된 뜻깊은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전남창조혁신센터와 함께 품질은 좋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전남 지역의 제품들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S샵은 지난 2006년부터 10년째 사회 취약층의 일자리 확보와 자립을 위해 TV홈쇼핑 방송 시간의 일부를 별도로 할애해 '따뜻한 세상 만들기' 도네이션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