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봄을 맞아 4월18일까지 전국 860여 매장에서 벚꽃의 분위기를 담은 '체리블라썸' 음료 3종과 함께 머그, 텀블러 등 28종의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상품을 소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2016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체리블라썸' 음료 3종을 포함해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따뜻한 음료를 주문할 경우, 특별 제작된 '체리블라썸 컵'에 제공할 예정이다. 각 사이즈 컵에는 벚꽃이 흩날리는 봄날의 낮과 밤이 표현돼 해당 기간동안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즌한정으로 소개되는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는 우리나라에서 자체 개발한 국내산 벚꽃 잎이 함유된 파우더와 체리 향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은은한 풍미를 표현했다.
또 체리블라썸 초콜릿 토핑을 통해 흩날리는 벚꽃의 화사함을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은 톨 사이즈 기준 5900원으로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는 톨 사이즈 기준 6100원에 제공된다.
벚꽃을 주제로 디자인된 텀블러와 머그, 워터보틀 등 28종의 다양한 상품도 함께 소개한다. 올해는 특별히 흩날리는 벚꽃의 봄날을 소재로 해 양산과 우산으로의 겸용이 가능한 '체리블라썸 양우산'과 '체리블라썸 에코백'이 첫 출시된다.
새로운 프로모션을 맞이하여 스타벅스는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을 활용한 360도 영상 서비스를 첫 개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가상현실 영상을 시청하고, QR쿠폰 스크린을 캡쳐해 매장에 체리블라썸 음료 구매 시 제시하면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도 4월4일까지 진행한다.
최희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은 벚꽃의 개화기에 맞춰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해 고객들에게 산뜻한 봄의 시작을 알리고자 준비했다"며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의 향연을 스타벅스에서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게 작은 크기로 만든 '썬라이즈 데니쉬' 샌드위치(개당 3900원), 점심에 식사대용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게 마련한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개당 4900원), 출출한 오후에 디저트로 즐기면 좋은 '구운 바나나 케?(개당 4600원)'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