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KCC, 가정용 바닥재 브랜드파워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CC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6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PI 조사는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인지도와 충성도(로열티) 등을 측정한다.

KCC는 브랜드 인지도 조사 중 최초인지 등의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14일 설명했다. 이는 바닥재 브랜드 ‘KCC 숲’이 높은 인지도를 형성한 결과라고 KCC는 덧붙였다.

숲 시리즈는 친환경 가소제를 썼다.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폼알데하이드(HCHO), 휘발성 유기화합물(TVOC) 방출을 기준치 이하로 제조했다.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