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4.00

  • 36.10
  • 1.44%
코스닥

677.15

  • 13.65
  • 1.98%
1/4

파파존스, 맥&치즈피자 출시 1주 만에 판매순위 2위 기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출시한 지 1주일 만에 전체 피자메뉴 판매순위에서 2위를 기록했다.

14일 파파존스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풍부한 치즈의 맛을 부각시킨 '맥&치즈 피자' 2종을 출시했다. '맥&치즈 피자' 2종에 사용되는 치즈는 미국 프리미엄 치즈 생산업체인 레프리노에서 독점 공급되는 것으로 최상급 우유로만 만들어졌다.

치즈 자체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피자로 입소문을 타면서 '맥&치즈 피자' 2종은 출시 1주 만에 전체 피자 점유율의 15% 비중을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치즈가 국내 식습관에도 깊숙이 자리 잡으면서 이제 토핑이 아닌 메인재료로 활용되고 있는 추세"라며 "'맥&치즈피자'의 경우 15%를 차지해 치즈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