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홍콩관광청과 함께 다양한 여행상품과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숨은 홍콩 찾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8일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에 따르면 '숨은 홍콩 찾기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호, 완차이 등 홍콩관광청이 추천하는 곳곳의 명소들을 소개하며, 항공권, 패키지, 호텔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프로모션을 통해 쿠팡 캐시 증정, 파격 할인 상품 제공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이스타 편도 항공권을 항공운임 기준 9만1000원~14만9000원의 가격에 제공하며, 호텔 상품과 현지 어트렉션 이용권 및 교통패스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출발일별 30만원~50만원대의 다양한 자유여행 및 세미패키지 상품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오볼로 호텔', '하버그랜드 호텔' 등 유명 호텔 숙박권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홍콩의 명소를 체험할 수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홍콩 시내 및 빅토리아 항구의 전경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 100 전망대 입장권'을 1만9900원(1인 기준)에, 세계 5대 테마파크로 선정된 '오션파크 자유 이용권'을 5만6800원(성인 1 ?기준)에 판매한다.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콩관광청 페이스북과 쿠팡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쿠팡 캐시를, 쿠팡이 지정한 상품으로 여행을 다녀온 고객 중 1등 50만원(1명), 2등 25만원(2명), 3등 10만원(10명) 등 총 2016명을 선정해 쿠팡 캐시를 증정한다.
더불어 18일까지 열흘간 항공권, 숙박권 등 다양한 홍콩 관련 상품 중 하루에 한 개씩 파격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성익 쿠팡 여행사업부장은 "최근 가고싶은 여행지로 홍콩을 꼽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이에 맞춰 홍콩의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알뜰한 가격으로 즐기는 여행의 재미와 프로모션을 통한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