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파스쿠찌, '딸기 음료' 출시 보름 만에 20만잔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파리크라상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의 '딸기 음료 6종'이 출시 보름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잔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파스쿠찌의 '딸기 음료 6종'은 '스트로베리 치즈케익쉐이크', '스트로베리 초코쉐이크',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트로베리 젤라또 라떼',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주스' 등으로 통째로 갈아 넣은 생 딸기와 다양한 토핑이 특징이다.

'딸기 음료 6종'은 400여 개의 파스쿠찌 전 점포에서 출시 보름 만에 총 20만잔이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전년 대비 판매량과 매출도 2배 이상 신장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20만잔 판매 돌파 기념으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딸기 음료 1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2만 명에게 배포한다. 지난 7일부터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