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베스트샵서 체험 기회 제공
3월 렌탈료 설치비 렌탈등록비 선납금 등 할인
LG전자가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서 신제품 퓨리케어 정수기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부터 LG베스트샵을 방문하면 퓨리케어 정수기가 물탱크(저수조) 없이 직수(直水) 방식으로 깨끗한 물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다. 용량별 정량 출수, 출수구 높이 조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살펴볼 수 있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 한 달동안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제품에 따라 월 렌탈료 최대 6000원 할인, 설치비 4만원 면제, 렌탈 등록비 최대 25만원 할인 등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퓨리케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선납금 5만원씩 총 10만 원을 할인해준다. 타사 정수기를 사용하던 고객이 퓨리케어 슬림 냉정수기(모델명 WD300AW· WD300AS)로 교체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또 이달부터 5월까지 정수기를 신규로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냉장고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전기자기장을 열로 변화시키는 기술을 이용해 물탱크가 없어도 원하는 온도의 온수를 바로 제공한다. 40도·75도·85도 등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하는 '순간온수 플러스' 기능도 업계 최초로 탑재했다.
저수조가 있는 기존 제품 대비 에너지 소비효율이 35% 이상 높아 한 달 사용 전기료 부담을 절반 수준으로 낮춰준다.
LG전자의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LG전자는 4개월마다 방문해 필터를 교체하고, 정수기 내 물이 통과하는 부위를 친환경 이온 살균수로 99.9% 살균한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