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아름 기자 ]
동부증권이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연금저축 등 절세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현금을 지급하는 '절세삼국지' 이벤트를 5월말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동부증권에서 월 10만원 이상(2년 이상 약정) 또는 3백만원 이상 절세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20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다.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가입 시 금액에 따라 2만~8만원, 연금저축(타사 계좌이전 포함)의 경우 2만~1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오는 3월 14일 이후 판매하는 ISA에 가입하면 가입금액에 상관없이 2만원을 받을 수 있고 절세상품에 중복으로 가입하면 최대 20만원까지 현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3월 13일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ISA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3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절세삼국지' 이벤트에 해당되는 금융상품인 ISA는 5년간 발생이익에 대해 비과세·분리과세 혜택이 있고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는 해외상장주식 펀드에 신규가입 시 최대 10년간 절세혜택이 있으며 연금저축은 연말정산 시 최대 66만원 절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절 섶贊걋甄?
동부증권 관계자는 "ISA,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연금저축은 각 금융상품마다 특별한 세제혜택이 있어 투자자에 따라 가입순서 및 비중을 잘 선택해야 하는 절세상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입장에서 최적의 절세상품 포트폴리오도 추천받고 사은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