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권 20분, 분당 10분 거리의 도심형 전원주택 '청명 어반타운하우스'
(주)미르마루는 최근 복잡한 도심에 지친 젊은층과 휴식이 있어야 하는 중장년층이 입 모아 말하는 청명산에서 도심 형태 전원주택 ‘청명 어반타운하우스’가 1차 마감 후 2차를 분양 중이다.
청명산과 신갈저수지의 배산임수 명당으로 기존 주택지와 근접해 도시가스 및 상/하수도 배관이 매설되어 다른 타운하우스와 차별성을 갖는다.
교통수단은 지하철 분당선 청명역이 2분 거리, 고속도로 청명 IC 용인~서울 간 2분, 경부고속도로 수원 IC 3분 거리에 있고, 강남권까지 자가용 20분, 전철 이용시 50분으로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다.
도심 속에 위치하여 전원생활을 영위하며 상업/의료시설/관공서 등의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청명 어반타운하우스를 중심으로 초,중.고가 분포되어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영통에 접해 있어 영통의 우수학원들의 수강도 용이하다.
생활편의 요소인 병원, 공원, 아울렛 등이 1~2km 반경에 있어 편의적 요소도 우수하다.
영통입구 청명산에 있는 청명 어반빌리지는 총 66,115㎡의 부지에 복합개발계획(상가, 학원, 병원, 마트)등 총 150가구 중 1차 25가구 마감 후 2차를 선분양 중에 있으며, 관계자는 "청명 어반타운하우스의 주변으로는 삼성 전자/전기등의 많은 산업체가 자리를 잡고 있어 지속적인 확장과 지역개발 활성화에 맞물려, 줄어드는 녹지와 늘어나는 유입인구는 전원주택의 미래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청명 어반타운하우스는 내부 인테리어 및 구조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녹지 속의 맞춤형 단독주택이다.
개별등기방식으로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도시가스 상수도 오폐수 관로 등 토목공사가 완료됨으로써 분양평형 토지전용 264㎡, 330㎡, 363㎡으로 맞춤형 타운하우스로 영통의 모든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고 동탄 10분 거리의 입지로 연면적 99㎡ 기준 4억 중반에서 5억대 맞춤형 설계로 성황리 분양 중에 있다.
분양홍보관 방문 시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다.
분양 문의 : 1566-7783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