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일 기념 장신구 아이템을 증정하고, 모험 지역을 정해진 횟수만큼 완료하면 각 지역별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이용자가 지정된 조건의 '렛맨' 및 '가이아' 부대원을 획득하면 6성 부대원 등의 보상이 주어지고, 게임 내 숫자 100이 적힌 스크린샷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루비 100개를 선물한다.
또한, 신규 수호신 및 부대원 2종을 추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했다.
신규 암흑 수호신 '가이아'는 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공격형 캐릭터로 스킬 사용 시 적의 물리 공격력을 대폭 감소시키는 능력을 지닌다. 또 최고의 활 솜씨를 자랑하는 궁수 '엘르'와 높은 생명력을 보유한 '알케 決? 등을 추가하며 부대원 라인업을 강화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길드오브아너'가 대대적인 마케팅, 지속적인 콘텐츠 개선 및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및 매출 순위에서 역주행 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인기 장수 게임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길드오브아너'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