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월1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 도넛'을 한정 판매한다.
28일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 따르면 발렌타인 도넛은 '트러플 크림 셀렉션' 2종과 사랑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으로 특별함을 더한 '하트도넛' 6종이다.
트러플 베스트 셀렉션(3개입)과 초코도넛에 화이트 컬스 초콜릿을 토핑한 '레드 발렌타인 크림'을 포함한 '트러플 그랜드 셀렉션(9개입)'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4500원, 1만2500원이다.
실속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에 트러플 베스트 셀렉션(3개입)이 포함된 '트러플 베스트 세트'를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12개)에 트러플 그랜드 셀렉션(9개입)으로 구성된 '트러플 그랜드 세트'를 2만원에 판매한다.
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제작한 '하트 도넛'도 선보인다. 기존에 판매중인 '뉴욕치즈케익', '카라멜 땅콩버터 크림', '초콜릿 머드파이', '레드벨벳 블랙', '스트로베리 플라워', '파우더 스트로베리' 등 인기도넛 6종을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한다.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하트 머그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하트머그는 하트도넛 6종 또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구입시 각각 1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