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의 신규 광고영상은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전쟁에 나서는 캐릭터들의 뒷이야기를 담고 있다.
광고영상 속 주인공인 '휴고'와 '아니카'는 각각 전투에 나서기 전 무기와 갑옷을 가다듬으며 결의를 다진다. 먼저 '아니카'는 지난 광고영상에 등장했던 어린 소녀의 성장을 뜻하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긴다. '휴고' 역시 더 이상 악의 무리에 관용을 베풀지 않겠다는 다짐과 함께 전쟁에 뛰어든다.
지난 1월 20일부터 방영중인 'HIT'의 신규 광고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TV, 유튜브(YouTube)를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HIT'의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주일간 '초월 슈퍼 위크'를 진행하고,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및 골드, 아이템 증가권', '모험 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27일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과 '30만 골드'를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루네 유적지대' 완료 구간과 '길드 대전' 참여 횟수에 따라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과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각각 최대 10 장씩 지급한다. 이와 함께 초월 강화 성공 시 '전설 장비 소환권'을 1장 선물하는 등 업데이트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올랐고, 지난 12월 29일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으며, 신규 TV CF도 공개하는 등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