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디지몬 아레나(PvP 모드)는 꾸준히 요청해온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각각 5개의 디지몬으로 구성된 팀으로 상대방의 에너지가 모두 소모될 때까지 자동전투를 하는 대전 모드이다. 디지몬의 능력치를 강화시키거나 각 디지몬간 상성 및 전략적인 배치가 더욱 중요해졌으며, 다양한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버프'를 구매해 부족한 능력치를 채우거나 팀 공격력을 높일 수 있게 된다.
또한 파워드라몬, 메탈시드라몬, 메탈에테몬, 피노키몬 등 궁극체 4종이 추가했으며, 시련던전의 '유' 던전이 열려 신드라몬을 획득할 수 있게 됨으로써, 유저들이 상위 진화 형태 ?완전체 및 궁극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확장 되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를 즐겨주시는 유저들에게 PvP모드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다려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유저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운영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