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는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이해 귀여운 모습의 '원숭이 코스튬'을 새롭게 공개하고, 코스튬과 어울리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또한, 석양의 무법자 '웨스턴 건맨'이 신규 진화 용병으로 추가됐다.
'웨스턴 건맨'은 1차 진화시 전체 공격력과 조준 사거리, 발사체 사거리가 증가 되고, 궁극 진화를 하면 연사 기능, 연사 도중 구르기, 총알 증가 등 특별한 기능을 얻을 수 있다.
오늘(20일)부터 27일(수)까지 접속 시간 40분을 달성하면 '운세 뽑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이를 사용하면 길(吉), 흉(凶)에 따라 각종 장비 보급과, 초급장비, 영구장비 등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을 하면 매일 한 번 '레어 장비보급 쿠폰'을 지급하고, 개수에 따라 '레어 기본장비'에서 '특대 레어장비패키지'로 교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주말은 23일(토)과 24일(일) 특정 시간에 접속을 하면 '레어 장비 보급 쿠폰'을 얻을 수 있고, 특정 시간 접속을 하면 조건에 따라 다양한 칭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