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레이드를 즐기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지옥 난이도는 스테이지를 격파할 때마다 '부활권', 게임재화(다이아)를 지급하며,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3만5천원 상당의 혜택을 준다. 아울러, 레이드를 선호하는 기존 및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레이드 특별 상품을 오는 22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넷마블은 특별 랭킹전을 실시하고 있는데, 랭킹전은 5분 안에 진행되는 1:1 실시간 대전을 통해 최강자를 가리는 '백발백중'의 대회모드로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 1위는 '아이폰6s', 2위는 '아이패드 에어2', 3위는 '애플워치', 4위부터 10위는 고급 이어폰을 증정받는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지옥 난이도에 대한 많은 요청이 있었던 만큼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가 높다"며 "앞으로도 핵심 콘텐츠를 강화하는 업데이트는 물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