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리오픈은 iMBC에서 운영중인 플랫폼 '겜씨'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프리오픈 기간 동안 매일 15시부터 24시까지 서버가 오픈된다. 프리오픈에 앞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기분 좋은 호루라기'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중 200명을 추첨하여 iMBC 내의 다양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문화캐시 10,000원권'도 증정하고 있다.
인터세이브 이갑형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한 루나: 달빛도적단의 프리오픈 일정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프리오픈을 통해 콘텐츠와 서비스 환경을 최종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어 루나: 달빛도적단의 재미를 확인해보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루나: 달빛도적단'은 동화 같은 판타지 세상을 담은 캐주얼 MMORPG로 이야소프트의 히트작 '루나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의 강점을 계승하면서 다양한 PvP 모드를 통한 무한 경쟁이 가능하도록 개발되고 있다.
'루나: 달빛도적단'의 프리오픈과 게임 정보, 사전예약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iMBC의 '루나: 달빛도적단' 홈페이지(luna.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