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은 1대1 대결은 싱겁다라는 멘트와 함께 다수의 사람들이 모여들어 대규모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부대전투'라는 '길드오브아너'의 핵심 재미를 유쾌하게 전하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박진감 넘치는 부대 전투의 재미를 갖춘 '길드오브아너'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점점 발전해나가는 모습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주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게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와 유튜브(https://youtu.be/JRssv98Ag18)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길드오브아너'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 신규 암흑 수호신 '휴다', 모험 던전을 연속으로 자동 플레이 할 수 있는 '반복 입장 기능' 등을 추가했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5성 소환권, 루비, 에테르 파편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스페셜 던전을 완료하거나 보유 중인 부대원을 30레벨까지 달성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길드오브아너'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