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크리스탈, 장비 등 매일 다른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10일 연속 출석 시 최상급 날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레이븐' 이벤트 게시판에 300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300명을 추첨해 게임재화인 크리스탈 300개를 증정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운영 및 이용자 지향적 업데이트를 진행해 '레이븐'이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를 잇는 넷마블 대표 장기 흥행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것" 繭箚?말했다.
넷마블은 감사 이벤트와 더불어 실시간 레이드 보스 '스피온'을 새롭게 공개했다. 전갈 외형을 한 '스피온'은 몸통, 왼쪽집게, 칼날집게 등 몬스터의 세부 부위를 순서대로 파괴해야 하는 '부위 파괴 시스템'을 적용해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레이드는 5인으로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쉬움, 보통, 어려움, 매우 어려움, 극악 등 총 5개의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레이븐'은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를 석권한 후 지금까지 최상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