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켄싱턴호텔&리조트, 베개·가습기도 맞춤 서비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켄싱턴호텔&리조트(대표 강성민·사진)는 이랜드 그룹의 경영이념에 따라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으로 한다. ‘따뜻한 마음과 진실된 서비스로 최고의 숙박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사명이다. 켄싱턴호텔&리조트 관계자는 “고객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최상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켄싱턴호텔&리조트는 2012년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5 STAR 제도’를 도입했다. 이 제도는 서비스 우수 직원에게 포상하고 직원들과 함께 그 내용을 정기적으로 공유함으로써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고객의 소리(VOC) 피드백 시스템을 강화했다. 켄싱턴호텔&리조트의 VOC 시스템은 접수된 의견을 24시간 내에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지점별 해당 부서 담당자가 이메일, 전화, 문자 등 고객이 선택한 방식으로 불만이나 제안에 대응한다.

켄싱턴호텔&리조트의 ?痴?멤버십 회원에게는 선호하는 베개 종류와 가습기까지 맞춤형으로 서비스해주고 기념일까지 챙겨주면서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