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중 100% 캐나다산 코요태 퍼 유일 사용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아틱베이’가 AK플라자 분당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된 아틱베이는 패딩의 품질 유지를 위해 제품 전량을 캐나다에서 한정 오더로 생산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캐나다 내 권위 있는 고객 만족도 평가인 ‘캐나다 톱 초이스 어워드(Top Choice Award)’에서 캐나다구스, 노비스, 무스너클 등 유명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를 제치고 1위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0% 캐나다산 코요테 퍼를 사용하며,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목과 턱 부분에는 부드러운 비버 퍼를 트리밍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 때문에 마니아들 사이에서 점차 입소문을 타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특히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알래스카와 토론토, 라발, 샤롯데 등의 인기 모델은 론칭 초기부터 대부분의 물량이 소진되며선풍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틱베이는 캐나다 본사 방침에 따라 해외 직구나 병행 수입 판매가 불가해 국내에서는 독점 유통사인 한성에프아이를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추운 겨울 날씨에 접어들면서 높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춘 패딩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라며 “이번 AK플라자 분당점 입점을 통해 아틱베이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점차 매장을 늘려나가며 국내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틱베이는 AK플라자 분당점 외에도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롯데백화점 포항점, 롯데몰 수원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입점해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