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스포츠웨어로 돌아온 엘레쎄
1990년대 인기를 누린 이탈리아 브랜드 엘레쎄가 화려한 스타일과 색상을 앞세운 스포츠웨어 콘셉트로 다시 선보인다. 10년간 국내 수입 판매권 계약을 맺은 의류업체 젯아이씨는 론칭 쇼를 열고 기능성을 강조한 ‘액티브 라인’, 색감을 살린 ‘라이프스타일 라인’, 브랜드 전통을 담아낸 ‘헤리티지 라인’ 등의 상품을 중심으로 20~30대 여성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블랙야크 ‘감귤 피톤치드’ 다운재킷
블랙야크가 은은한 향기를 풍기는 ‘감귤 피톤치드 다운재킷’ 10종을 선보였다. 제주산 온주밀감 오일 40%와 피톤치드 오일 60%를 섞은 감귤 피톤치드 캡슐을 재킷 속 공기층에 넣은 점이 특징이다. 항공점퍼 스타일의 메카다운재킷(45만8000원), 남성용 롱 재킷인 유니브다운재킷(49만8000원), 여성용 롱 재킷인 아르보다운재킷(39만8000원) 등이 출시됐다.
스킨푸드 ‘스누피 화장품’ 한정판 출시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가 스누피, 찰리 브라운, 우드스탁, 루시 등의 만화 캐릭터를 활용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18종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스킨푸드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이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으로 응모하면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예매권과 스누피 미스트를 선물로 주는 경품행사를 연다. 당첨자는 16일 발표한다.
브라운 새 전기면도기 ‘뉴 시리즈 3’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이 기존 제품보다 면도 속도를 높인 신제품 ‘뉴 시리즈 3’를 출시했다. 불규칙하게 난 수염을 면도날 방향으로 모아주는 마이크로콤(MicroComb) 기술을 활용해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빠르고 깔끔하게 깎아내도록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젊은 남성들의 취향에 맞게 두께를 줄이고 색상을 블루·레드·블랙·화이트 4종으로 다양화했다. 11만~19만원대.
국내 주요 여행지 정보 담은 ‘1박2일’ 달력
인기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달력이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등 1박2일의 주요 출연진의 지난 2년간 여정을 디자인에 활용했다. 방송에 소개됐던 울진, 군산, 여수 등 국내 주요 여행지의 정보도 풍부하게 담아 소장가치와 활용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탁상형과 벽걸이형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