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0.10

  • 45.62
  • 1.86%
코스닥

690.80

  • 14.96
  • 2.21%
1/3

설빙 '생딸기 메뉴' 인기몰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강진규 기자 ] 설빙은 지난달 21일 출시한 ‘생딸기 시리즈’ 4종이 최근 2주간 판매점유율 65%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생딸기 시리즈’는 작년 겨울 첫선을 보인 메뉴다. 기존 메뉴인 ‘생딸기 설빙’,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생딸기 찹쌀떡’에다 올해는 케이크 형태로 만든 ‘한딸기 설빙’(사진)을 추가했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