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아스트라'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함과 동시에, 새로운 클래스 '용기사'를 공개했다.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용기사'는 창을 활용하는 클래스로, 이전 직업과 마찬가지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직업 전환 후 바로 육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직업을 전환하는 게임 특성상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해 '아스트라'는 유저들이 신규 클래스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23일(수)까지 용기사 레벨을 일정 레벨까지 달성할 경우, 3성 절대 강화권과 경험치 수정 ? 코스튬 재구성 스크롤, 성석 재구성 스크롤, 20칸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고, 50레벨을 달성 할 경우에는 위 아이템을 모두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스트라'는 레벨 제한을 6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레벨 제한을 없애 더욱 손쉬운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신규 사냥터와 신규 던전도 함께 오픈해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아스트라'는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출석이벤트를 리뉴얼하고, 겨울 방학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할 수 있기까지 유저분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최적화된 환경 속에서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콘텐츠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스트라'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landing_page/index.php)와 유튜브(https://youtu.be/GIzva0sKvP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