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구글 플레이 게임 위크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cF9dCW)를 통해 선착순 20만 명에게 'HIT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를 증정한다. 특별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특별 외형 장비'와 '10만 골드',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으로 안드로이드OS를 사용하는 'HIT' 유저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특별 코드를 받은 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위크를 맞아 유명 유튜브(YouTube)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특별 영상도 마련했다. '데이브(https://www.youtube.com/user/davetehdave)'와 '텔론(https://www.youtube.com/user/xordn6579)'이 'HIT'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 각각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3일부터 게임 내 로비도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리스마스 특별 로비는 기존의 전장 느낌을 벗어나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 선물 꾸러미 등으로 꾸며진 화려한 모습으로 마련했다. 아울러 12월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양말 수집 이벤트' 및 신규 시스템, 콘텐츠 등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HIT'는 '리니지2', '테라' 등 대형 MMORPG를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최고의 그래픽을 선사한다. 여기에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 찍기' 등 화려한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을 통해 극강의 타격감과 캐릭터 육성의 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총 180개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와 특수 스테이지 '시험의 탑', 요일 던전 '성역' 등 비롯해 '결투장' 및 '난투장' 등의 PvP(Player vs Player) 모드, 최대 5명이 참여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실시간 레이드' 등 탄탄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HIT'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아울러 구글 플레이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 이상을 달성하며 하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HIT' 게임정보와 구글 플레이 게임 위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와 구글 플레이 게임 위크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cF9dCW)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