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팝'은 다양한 물고기를 연결하고 파괴해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방식의 퍼즐게임으로 일반적인 물고기의 연결뿐만이 아닌 특수한 원소의 조합과 아이템의 사용, 나만의 펫 시스템, 강력한 펫 스킬 등 기존의 퍼즐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한 통쾌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미션모드와 독창적인 AI(인공지능)설계는 유저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펫 스킬과 아이템을 통한 13가지 이상의 특수효과를 통해 지루할 틈 없이 통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해저생물들의 독창적이고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친숙한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피쉬팝'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페이지에 접속해 휴대 ?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등록이 완료되며 사전등록을 마친 유저에게는 정식서비스 시 게임 내 사용 가능한 게임 캐시와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알람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비스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스테이지가 지속될수록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퍼즐게임의 단점을 보완해 최대한 시원시원하고 호쾌한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라며 "이번 '피쉬팝'을 시작으로 온라인게임 전문 서비스사 제이앤피게임즈의 다채로운 모바일 라인업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피쉬팝'의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YH6ayH)에서 등록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깜놀닷컴(http://ggamno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