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캣스토리'는 동물로 변해버린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케빈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4개의 같은 색깔의 블록을 만들어 터트리는 신개념 무빙 퍼즐게임이다.
특히, 2x2블록의 좌우이동 및 회전 등 간단한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이 게임은 블록의 색을 맞춰 터뜨리는 팡류 게임과 위에서 아래로 블록을 떨어뜨리는 테트리스 방식이 결합돼 퍼즐 게임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넷마블은 "'매직캣스토리'는 '프렌즈팝', '애니팡' 등 현재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같은 색을 맞춰 스테이지를 깨나가는 팡류 퍼즐 게임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테트리스의 게임 방식을 결합한 만큼 독특한 재미를 만 G?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직캣스토리'는 기본 스테이지 모드에도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긴 맵 모드, 가로 이동 모드, 물 모드 등 총 5종류의 모드가 존재하는 것은 물론 주어진 턴 수 내 과일획득하기, 진저맨 찾기, 진저 구슬 터트리기 등 다양한 미션을 함께 완수해야 하는 만큼 전략적 재미도 두루 갖췄다.
기본 스테이지 모드 외에도 블록의 액션감과 스피드감을 즐길 수 있는 무한 모드, 개성만점 보스들을 블록으로 공격하는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퍼즐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담아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퍼즐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재미를 담아낸 '매직캣스토리'는 쉬우면서도 전략적 재미요소가 가득하다"며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매직캣스토리'의 재미에 흠뻑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매직캣스토리' 출시를 기념해 론칭 후 7일간 접속하면 풍성한 골드 및 루비(게임재화)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해당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Sport 혹은 삼성기어S2를 지급한다. 또 14일까지 40명 이상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롬 원액기 및 입생로랑 틴트도 추가 증정한다.
한편, '매직캣스토리'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agiccat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