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화장품 브랜드 루벨리(RUBELLI)가 ‘루벨리 워터글로우 비비크림’을 리뉴얼 하여 출시 했다.
루벨리 워터글로우 비비크림 spf30 ,pa++ 은 모든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사용 가능하며, 넉넉한 수분감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서 은은한 광채를 느낄 수 있고 한결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구현해 준다.
특히 허브과 7가지 식물 복합 특허성분 BSASM™ 이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루벨리 김재욱 대표는 “루벨리 물광 비비크림의 가장 대표적인 장점은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발산되는 피부 광채와 매끄러우며 촉촉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결 구현에 있다”며, “바쁜 아침시간에 스킨케어 후 간편히 루벨리 비비크림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촉촉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어 과정과 시간의 단축이 주는 편리함과 그로 인한 삶의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측은 중국 내 다수의 뷰티업계가 루벨리 비비크림에 관심을 보이고 있어 중국시장 진출에 대한 세부 논의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루벨리 비비크림은 루벨리 공식 웹사이트 (www.ru-belli.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