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부추연구회 60농가 기반으로 설립, 친환경 인증 받은 부추 제품화해 선보여
주요 상품으로 부추환, 부추진액, 부추분말 등 출시
농업회사법인 와부생부추는 남양주의 건강한 친환경 부추 브랜드 ‘부추도사’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부추도사는 남양주시 부추연구회 60농가를 기반으로 설립돼 무농약 친환경 인증(인증 제 88-3-85호)을 받은 부추를 제품화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부추도사는 제품생산, 디자인, 유통이 가능한 토탈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제품의 상품화 및 상표권 등록을 모두 완료한 상태다.
주요 상품으로는 부추환, 부추진액, 부추분말 등이 있다. 부추도사 제품은 단순히 친환경 우리 농산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무첨가물, 무착향료, 모보존제, 무감미로, 무색소 5무를 표방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부추도사 제품들은 2015년 제2차 경기도 6차 산업화 우수제품 유통품평회에서 시중에 부추로 만든 건강기능 식품의 개발 및 보급이 많이 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상품의 차별성이 돋보인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
농업회사법인 와부생부추 정인근 대표는 “부추도사가 선보이는 무농약 부추상품은 꼐瑩笭?와부읍의 부추만을 사용한 부추제품으로 남양주시의 시장이 보증하는 남양주시를 대표하는 특산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무농약 부추를 활용한 다채로운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추도사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buchudo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