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세계 153개국에 동시 출시한 '슈퍼판타지워'는 출시 하루 만에 애플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하고,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의 매출 순위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시장에서 성공하기 어려운 장르였던 SRPG 장르의 흥행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출시 후 신속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 운영도 호평을 받고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두 차례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유저들을 위해 론칭 이벤트 기간도 연장하는 등 유저들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가 지닌 특성을 모바일에 최적화, 50여 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180여 개의 던전을 한판 한판 깨나가는 재미, 상성과 지형 등 여러 전략 요소를 활용해 도전하고 성취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토리를 따라가며 나만의 영웅 캐릭터를 얻고 성장시키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슈퍼판타지워 게임과 이벤트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