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간 대전 KT연수원에서 리더십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친 유니시티 유니크패밀리 박미주 그룹은 그 여세를 몰아 지난 10월 17일 오후 2시 구미코에서 4천여 명의 많은 사업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글로벌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특히 이번 글로벌세미나는 유니시티인터내셔널 역사상 최단기에 초고속 성장을 이룬 박미주 사장의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 직급 인증식 수여 축하도 겸하는 자리여서 그 뜻이 더 컸다.
2011년 영남 서울지역을 기반으로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한 박미주 사장은 뜨거운 열정으로 사업에 매진하여 유니시티인터내셔널 사상 최단 기간에 크라운 다이아몬드를 달성했고 이번에 또다시 유니시티인터내셔널 두 번째로 최고 높은 직급인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가 되는 영광을 안았다.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의 영광을 안은 박미주 사장은 축하에 답하는 인사말을 하면서 그간의 열정과 노고에 감회가 새로운 듯 계속 눈물을 흘려 참석자들에게 다시 한 번 감동을 주었다.
“높은 명예와 지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을 실천하며 사업을 이끌어온 박미주 사장의 행보는 모든 사업자들의 귀감이 되면서 믿고 따르는 많은 리더들이 있다
더욱이 이날 어느 그룹보다도 성장이 빠른 박미주 그룹답게 새로 다이아몬드가 된 임지현 사장, 박옥선 사장, 더블 다이아몬드 김근형 사장 등 승격한 사람들이 많아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었다.
이번 글로벌세미나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유니시티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을 총괄하고 있는 김현수 사장이 초청 강사로 나와 유니시티의 비전과 전략 마케팅에 대한 강의를 30분간 했으며, 2부에서는 초청가수 특별공연 등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다채롭게 진행됐다.
“앞으로도 사업자를 위한 도움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한 박미주 사장은 “이번 글로벌 세미나를 통해 많은 분들이 유니시티 사업에 대해 이해하고, 더욱 성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바이오스 프랜차이드 오너들을 격려했다.
유니시티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만들어내고 있는 유니크패밀리 박미주 그룹은 올 봄 일본에서도 세미나를 개최했으며 앞으로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 발전하기 위해 그 영역을 홍콩, 대만, 베트남 등 동남아까지 넓혀갈 계획이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