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장에서 드문 퍼즐RPG 장르로 5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순항을 이어나가고 있는 퍼즐 RPG 에이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림 마스터즈' 라는 새로운 랭킹 배틀 시스템을 선보인다.
'마스터즈'와 '챌린저스'로 나누어지는 드림 마스터즈 대회에서는 유저들이 그 동안 갈고 닦아 온 다이버 조합과 퍼즐 실력을 바탕으로 다른 유저들과의 점수 배틀을 벌이게 되며 순위에 따라 트로피 및 특수 다이버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또한 1위를 한 유저의 친구들까지도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영광스러운 명예와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는 1위라는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한 두뇌 전략 배틀이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 신규 다이버 '문학소녀 한감성' |
▲ 신규 다이버 '족집게 영어강사 성문영' |
'에이틴'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HMWWE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https://mobcast.kr/lp/eighteen)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uzzlerpg18)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