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B612에 크리니크 '비욘드 퍼펙팅 파운데이션+컨실러'의 효과를 사진에 적용할 수 있는 특별 필터를 제작했다.
B612 앱에서 비욘드 퍼펙트(beyond perfect) 필터를 선택하면, '비욘드 퍼펙팅 파운데이션+컨실러'로 화장한 듯, 화사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의 우측 하단에 자동으로 삽입되는 'B612' 워터마크는 브랜드명인 '크리니크'로 대체된다.
B612와 글로벌 브랜드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해당 필터로 사진을 촬영한 후, 앱 화면 하단에 노출되는 크리니크 로고를 선택하면 전국 50여개 크리니크 매장에서 샘플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인사스타그램 등 SNS에 콜라보 필터를 사용한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크리니크 비욘드 퍼펙트 파운데이션+컨실러 샘플이 제공된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