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방영되는 이번 CF는 유명 모델 대신 티몬의 대표 캐릭터인 ‘티모니’를 내세웠다.
티몬은 ‘쇼핑을 뚝딱!’을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최저가 쇼핑은 물론 상품을 둘러보고 결제하는 모든 과정에서의 쉽고 편리함을 강조했다.
11월 1일부터 방영 예정인 슈퍼마트편은 지치고 피곤한 일상에 생필품이 떨어져도 주말에 가겠다며 장보기를 미루던 남편이 화장실에서 휴지가 떨어져 곤란한 상황에 이르자 이 모습을 관찰하던 티모니들이 ‘슈퍼마트’를 통해 모바일로 쇼핑을 뚝딱 해치우는 편리한 쇼핑을 제안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본편인 슈퍼마트편 방영에 앞서 티몬은 지난 19일부터 티저영상인 ‘몬스터가 돌아왔다’편을 통해 소비자들의 모바일 쇼핑라이프를 관찰하며 더 나은 쇼핑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연구하는 티모니들의 모습을 방영했다.
티몬은 브랜드 캠페인 광고 방영을 기념해 슈퍼마트 첫 구매 시 최대 25%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슈퍼마트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티몬 슈퍼마트에서 생필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해당 쿠폰을 적용해 5000원 할인과 함께 무료로 묶음 배송을 받을 수 있다.
김준수 티켓몬스터 마케팅실장은 “티몬에서 쇼핑하며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귀여운 캐릭터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쇼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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