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 대상의 분야와 규모에 제한은 없다. 동영상, 일러스트레이션 같은 문화 컨텐츠 창작자부터 제품을 판매하는 소상공인, 광고주, 언론사 등 네이버와 함께 비즈니스 기회와 가치를 공유해 왔던 모든 파트너들을 초대한다.
이번 'NAVER CONNECT 2015'의 키워드는 'LIVE'로, 모바일 네이버가 사용자와 함께 호흡하며 실시간으로 더 빠르게, 끊김 없이 사용자 니즈에 대응한다는 방향성을 담고 있다.
이어 김광현 검색연구센터장, 장준기 동영상셀리더, 박선영 연예&라이프스타일센터장, 이윤숙 커머스컨텐츠센터장, 김승언 디자인센터장, 이건수 Oxygen TF장 등 검색, 동영상, 쇼핑, 디자인, 광고 부문을 이끄는 리더들이 나서, 더 생생해진 모바일 경험을 담은 각 서비스별 구체적인 방향에 대해 소개한다.
행사 참여 신청은 10월 29일부터 'NAVER CONNECT 2015'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등록은 무료이며, 당일 현장 등록은 불가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