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를 차지한 '챔피언'은 복싱의 시원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스포츠게임이다. 유저 간 컨트롤 대결은 상호 투쟁심과 경쟁심을 이끄는 주요 요소로 게임의 박진감을 배가한다.
지난주 1위였던 '백발백중'은 3위로 순위가 두 단계 하락했다. '백발백중'은 다양한 모드와 장비 제공으로 출시 초반부터 가파른 인기 상승 곡선을 그렸다. 하지만 이번 주 순위 하락의 이유는 국내 유 骸湧?빠른 콘텐츠 소비를 들 수 있다. 이는 '백발백중'의 업데이트 시기가 다가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면, 지난 2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도미네이션즈'는 4위를 차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 '맥아더' 장군이 추가됐고, 다양한 건물과 무기의 명칭 및 성능이 개선됐다. 특히, 임무의 난도를 유저가 스스로 조정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도미네이션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금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어낸 것으로 보인다.
마찬가지로 6위를 차지한 '갓오브하이스쿨'도 업데이트를 진행해 순위 상승을 이끌어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특징은 '신규 강림 던전' 2종의 추가였다. 유저들은 새로 추가된 '던전'을 통해 캐릭터 '빅맨'과 '삿갓'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갓오브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홍모 모델인 배우 '박보영' 캐릭터도추가했다.</p>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