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카발2 대만 지역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는 1만8천 명의 유저가 사전등록에 참여하고, 높은 재접속률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CBT를 마감하였다.
카발2의 현지 마케팅 및 자사 게임플랫폼 X2game를 이용한 회원서비스를 진행하는 마크로웰 OMG 디지털엔터테인먼트(이하 OMG)는 CBT 기간의 지표를 분석한 결과 이어지는 OBT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OMG는 차이나 조이에서 한국의 '게임 여신'으로 주목받은 유리사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TV 광고를 진행하는 등 대만 현지에 맞춘 마케팅 전략으로 카발2의 성공적인 시장안착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카발2 대만 지역 OBT 및 상용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2 대만 홈페이지(http://cabal2.x2game.com.tw/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