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북부지역 중소기업의 온라인 홍보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나선다.
20일 도에 따르면 오는 23일 의정부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에서 경기북부지역 중소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기도 중소기업 SNS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교육’을 실시한다.
도가 주최하고 경기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 상위노출 글쓰기 방법 ▲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 ▲네이버 스토어팜 구축 및 입점 방법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밖에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전문가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있다. 교육은 무료로 진행된다.
손수익 도 기업지원과장은 “최근 기업운영의 트렌드는 블로그, SNS, 온라인 쇼핑몰 등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이 필수다”라면서 “이번 교육을 통해 중소기업인들의 홍보실무능력 향상은 물론 매출 확대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도는 지난 5월과 6월, 9월에 도내 중소기업자 11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 전략교육을 실시했었다.(031-8030-3043) 의정부=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