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지난 15일 판교 글로벌게임허브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을 통해 마상소프트 강삼석 대표와 무브게임즈 김동성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양사의 게임사업 전반에 관한 업무협력 및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체결된 양해각서에 따라, 마상소프트에서 제공하는 게임 및 IP의 성공적인 국내외 시장 진출을 위해 무브게임즈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게임서비스 플랫폼 '게임킹(www.gameking.com)'을 활용할 예정이며, 게임킹은 경쟁력 있는 신규 게임의 라인업을 확보하게 되었다.
마상소프트는 현재 에이스온라인과 능력자X, DK온라인, 건즈2 등 온라인 게임 재론칭 프 适㎷??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시장에 눈길을 끌고 있으며, 무브게임즈는 신규 글로벌 게임서비스 플랫폼 '게임킹'을 통해 자사 온라인/모바일 게임 7종과 마상소프트 게임의 출시를 계획, 국내외 시장 확대 및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무브게임즈의 김동성 대표는 "마상소프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되어 국내외 사업확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당사는 올해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게임킹'의 런칭 후 적극적인 사업 제휴와 개발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명실상부한 글로벌 게임회사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 밝혔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