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11월 8일까지 매일 하나씩 공개되는 아이템들 중 일주일에 한 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월요일에 아이템을 선택할 경우, 해당 주 다른 요일의 아이템은 마음에 들더라도 포기해야 한다. 각 날짜 별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은 게임을 한판 이상 플레이한 이후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인생은 타이밍' 외에도 '케이크와 테런 프리덤',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공모전', '꿀템데이' 등 다채로운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이 1,300만 명에 달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